추석 기부의 새로운 트렌드, “명절 반찬 배송 왔어요!”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1 16:10
218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추석을 맞이해 추석 사회공헌이나 추석 기부 형태로 소외계층에 ‘반찬’으로 사랑을 전하는 기업, 단체, 개인들이 늘고 있다.

모 후원 전문 기관에서는 프리미엄 반찬브랜드 ‘집반찬연구소’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3개 복지관을 통해 총 72개의 푸짐한 추석 반찬세트를 전달했다. 전날 만들어진 신선한 반찬을 다음날 새벽 배송해주는 ‘새벽배송’ 서비스로 추석맞이 반찬 나눔을 실천한다.

해당 후원 전문 기관이 전달한 추석 메뉴는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의 추석한상세트(3~4인용 추석세트/매운돼지갈비찜, 소불고기, 추석 모둠전, 한우 쇠고기 뭇국, 잡채, 나물, 나박김치 등)과 안동찜닭 쿠킹박스로 구성돼 있다.
 

집반찬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한 반찬 후원을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좋은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신선한 반찬을 ‘새벽 배송’이라는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집반찬연구소는 추석한상세트 외에도 1,2인 가구가 즐기기 좋은 추석 실속세트, 온 가족이 먹기 좋은 5~6인용 추석 큰상세트, 추석 나물세트, 추석 모둠전 등 다채로운 추석 세트 메뉴를 준비해 예약 판매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