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이대훈 농협은행장,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1 16:35
133 views
N
▲ 1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비상근무계획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이대훈 농협은행장, 고객행복센터·이동점포 비상근무계획 점검 및 직원 격려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1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추석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대훈 은행장은 서울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객행복센터·카드고객행복센터·디지털뱅킹센터·용산금융센터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추석연휴 비상근무계획을 보고받았다.

이대훈 은행장은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NH농협카드의 전산 작업과 관련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농협카드는 차세대 시스템 도입을 위해 추석연휴 기간 중 일부 서비스가 중단 또는 이용이 제한될 예정이다.

이어 이대훈 은행장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추석을 맞아 임시운영 중인 이동점포를 방문해 연휴에도 비상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농협은행은 추석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금융편의를 위하여 11일과 12일 이틀동안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또 농협은행은 추석연휴 신속한 비상상황 대응을 위해 16일까지 일주일 간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비상근무 기간에는 주요 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해 대응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대훈 은행장은 비상근무 현황을 보고받고 직원들을 격려하며 "추석연휴 전후 금융거래가 많아지고, 비대면 거래가 증가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