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라인 출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1 11:28
162 views
N
▲ LG생활건강이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 [자료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코어를 강화하여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은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레티놀TM(Prime Pro-retinol)을 함유하여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대표제품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연약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따로 아이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예민한 눈가 피부처럼 얼굴 전체 피부도 관리할 수 있도록 영양감 넘치는 고농축, 고기능성 아이크림을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11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은 줄이고 피부에 전달되는 효능은 한층 높였다.

이 밖에도 풍성한 수분감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과 풍부한 질감의 ‘더블 이펙트 에멀전’, 농축된 수분이 터지듯 발리면서 탄탄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세럼’까지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