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선데이토즈, 추석맞이 인기작 아이템 뿌린다
임은빈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1 11:04
113 views
N

▲ 11일 선데이토즈가 ‘애니팡’, ‘위베어베어스’ 등 대표작을 위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선데이토즈]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애니팡 명가’ 선데이토즈가 오는 17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열어 인기 캐릭터들이 출현하는 자사 대표작을 위주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실시 작품은 ▲애니팡3 ▲위베어베어스 더 퍼즐 ▲애니팡 터치 ▲애니팡 맞고 등으로 접속 또는 특정 조건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경우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각 작품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 내용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출시 3주년을 앞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복주머니가 배치된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아이템을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디저트로 순위를 가리는 ‘디저트를 부탁해’도 함께 열린다.

미국 애니메이션 원작 모바일 퍼즐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돌아온 주먹왕’, ‘베이비 레인저’, ‘레이저 로열’ 등 과거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개방하고 아이템 할인 등 구매 이벤트가 병행된다.

인기 캐릭터 ‘모카’가 등장하는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역시 ‘몽이의 마술모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15명이 한 팀이 돼 퍼즐을 플레이하고 특수 블록의 수량으로 순위를 정하는 팀전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애니팡 맞고’는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일일 이벤트를 연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