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이트진로, 이웃에 명절음식 1만5000인분 나눠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9-06 17:06
174 views
N
▲ 하이트진로가 지난 5일부터 한가위 맞이 따뜻한 정 나누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지난 5일 남양주 남부희망케어센터 관계자(양 옆)들과 하이트진로 이장원 나눔문화팀장(가운데)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한가위를 맞아 지난 5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명절 음식을 지원하는 따뜻한 정 나누기 활동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장애인, 노인, 아동, 노숙인 등 소외계층들을 위해 선유지역 아동센터, 서울역쪽방사무소 등 총 43곳에 송편 등 명절음식 1만5000인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8년째 약 460여 곳의 사회복지기관에 명절 음식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는 등 지역 사회와 유기적은 관계를 지켜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이 설, 추석 명절 마다 음식을 직접 배달하고 나누는 이웃의 수는 매년 2만 명 여명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추석 음식을 함께 나눔으로써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도 풍성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에게 나눔 문화를 확산,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