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G생활건강 CNP 차앤박, 첫 사회 공헌 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열어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9-05 16:01
189 views
N
▲ 지난 4일 오전 서울 경리단길 스페이스 K에서 열린 CNP 피부 건강 캠페인 행사에서 브랜드 모델 아이유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 행사는 4일 오전 서울 경리단길에 위치한 스페이스 K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프로폴리스와 빛’으로 국내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아이유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캠페인 행사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 회복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전개하는 첫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후원금과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