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한방 화장품에서 치약 세트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 풍성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7 17:44
395 views
N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완화 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2019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는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추석을 맞이해 조선 왕실 왕후들의 화려한 대수 머리를 완성하였던 대요(帶腰)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68만원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추석을 맞아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를 내놨다. 59만원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을 특별한 구성으로 세트에 담았다. 5만원대.

이밖에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 (10만원대),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4만원대),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 (3만원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실속파를 위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함을 전달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쓰임가득 16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헤어케어 제품인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대표적인 치약 브랜드 페리오 및 리치 치약에 바디케어 제품인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로 구성했다. 16,900원대.

‘쓰임가득 23호’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선물세트이다. 주요 제품인 오가니스트 샴푸는 체리와 로즈마리 향으로 구성해 향기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900원대.

‘히말라야 핑크솔트 40호’는 지난해 LG생활건강의 히트상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로 구성한 복합선물세트이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비롯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하나의 세트에 담았다. 40,900원대.

프리미엄 탈모 케어 브랜드 세트에는 ‘리엔 명품 30호’(30,900원대),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 세트’(84,900원대),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55,000원대) 등이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와 생활용품 브랜드 모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LG생활건강의 추석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