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새내기들의 유쾌한 취업성공 토크쇼 30일 열려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6 18:21   (기사수정: 2019-08-26 18:21)
429 views
N
▲ 뉴스투데이가 오는 30일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0 'JDB스퀘어'에서 개최하는 2019 굿잡 토크 콘서트에서 유쾌한 취업 성공이야기를 전해줄 새내기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영모(NH농협), 송영탁(한국도로공사), 이재영(동원홈푸드), 안서진(뉴스투데이).

취업문 뚫고 입사한 새내기 직장인들의 토크쇼

각종 에피소드나 취업 관련 노하우 공개


[뉴스투데이=안서진기자] 입사 새내기들의 재치있고 유쾌한 취업성공 노하우가 토크콘서트로 공개된다.

뉴스투데이는 오는 30일(금) 'JDB스퀘어(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30)'에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아직 입사 합격증에 잉크로 마르지 않은 풋풋한 새내기들이 이지인 전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토크쇼에 참가하는 새내기들은 금융부터 공기업까지 다양한 직종에서 근무하고 있는 신입사원들이다.

김영모(NH농협·홍익대), 송영탁(한국도로공사·숭실대), 이재영(동원홈푸드·충북대), 안서진(뉴스투데이·단국대) 등이 바로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어려운 취업난을 뚫고 회사에 입사하기까지의 각종 에피소드나 취업관련한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9 굿잡 토크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참가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전참가 등록을 하거나 행사에 참석해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올리면 전원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