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농협은행, 지역 복지단체서 꾸준한 봉사활동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3 18:37
945 views
N
▲ 23일 청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허병희 농협은행 IT기획부장(가운데 흰 셔츠)을 비롯한 IT부문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NH농협은행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허병희 IT기획부장을 비롯한 IT부문 임직원 20여명은 23일 경기 의왕시 소재 청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우리농산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사회공헌 행사'를 실시했다.

이들은 사회복지관에서 배식, 설거지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농산물 과일도시락 350여개를 제공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20일에도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상계8동 복지협의회에 우리 쌀 160포를 지급하고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만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제철과일을 제공했다.

당시 봉사활동을 진행한 나완집 부행장은 "무더운 여름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복지시설을 꾸준히 찾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청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한 허 부장은 "IT사랑봉사단의 청계종합사회복지관 급식봉사활동은 2017년 6월부터 3년 동안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고 설명했다.

허 부장은 역시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여라는 협동조합 원칙을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이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