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GS 임원 출신의 면접 ‘꿀팁’, 30일 JDB스퀘어서 공개
오세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3 15:23   (기사수정: 2019-08-23 15:23)
1,477 views
N
▲ 이종구 코즈니(KOSNEY) 대표

‘취직의 기술’ 저자 이종구 대표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서

면접에서 뽑히는 비결 등 공유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SK네트웍스, GS리테일, 티켓몬스터 등 대기업을 두루 거친 이종구 코즈니(KOSNEY) 대표가 오는 30일 서울 마포구 홍대JDB스퀘어에서 대기업 합격의 최종관문, 임원면접에서의 합격 비결을 전한다.

대기업 재직 시절 면접관으로도 여러번 신입사원을 채용한 경험이 있는 그는, 이번 행사에서 합격 비결뿐 아니라, 지원자가 임원면접에서 해서는 안 될 행동, 변화된 기업의 인재상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갈수록 면접 비중이 높아지는 만큼 취업을 앞둔 취준생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꿀팁들이다.

이 대표는 특히 대기업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텍스트상의 인재상이 아닌, 실제 대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UC 버클리에서 미디어학을 전공한 이 대표는 2008년부터 2년간 GS리테일에서 상품본부 PB를 총괄했다. 이후 SK네트웍스로 자리를 옮겨 상무로 재직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는 티켓몬스터의 Vice president로 상품본부장을 맡아 소셜커머스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었다. 이후 매각된 코즈니를 재인수해 2015년부터 대표로 재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제 라이프 종합 미디어 뉴스투데이가 주최하며,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 서교동 홍대JEB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