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올리브영 입점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3 10:21
347 views
N
▲ [사진제공=시에로코스메틱]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의 올인원 립 스크럽 밤 ‘시에로 립 스크럽 (Siero Lip Scrup)이 입점한다.

이번에 출시된 ‘시에로 립 스크럽’은 연한 핑크색의 부드러운 립밤 제형에 작은 스크럽 알갱이가 박혀있는 스틱 타입 립 스크럽 밤이다. 스크럽 알갱이가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면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천연 설탕을 함유해 자극 없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주며, 스틱 타입으로 덜어낼 필요 없이 입술에 직접 발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 원료가 입술을 코팅하고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입술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한여름에 비해 한층 건조해진 날씨로 벌써부터 메이크업 시 입술 각질이 신경 쓰인다는 분들이 많다”며 “보통 통에 담겨 손이나 스패출러로 덜어 쓰는 제형으로 많이 출시되는 립 스크럽제들에 반해 시에로 립 스크럽은 스틱 타입으로 출시돼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습과 스크럽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사계절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시에로 립 스크럽'은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2800원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