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이달 분양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2 15:02
741 views
N
▲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투시도 [자료제공=금호건설]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금호건설이 시공하고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가 이달 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충남 아산시 모종동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로 짓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3층, 4개 동, 전용 59∼84㎡, 총 4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31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앞서 공급한 '모종 캐슬어울림 1·2·3차'와 함께 모종동 일대에서만 총 2000여 가구의 '어울림'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단지는 아산 도심입지로 교육과 생활환경이 잘 갖춰졌다. 단지 바로 앞에 온양동신초교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1㎞ 이내에는 온양여고, 온양여중, 온양용화중, 한울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교통여건은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아산복합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도 가까워 수도권과 서울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국도·45번국도를 통해 수도권 및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이 가능하다. 아산 산업단지와 천안 산업단지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도보로 이용 가능한 이마트 아산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아산충무병원, 동양고속버스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다. 인근에는 아산시청, 아산보건소, 주민센터, 아산중앙도서관, 이순신 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남향, 판상형 위주로 배치됐으며, 전가구 중소형(전용84㎡ 이하) 구성에 공간활용에 유리한 4베이 신평면(일부타입)을 적용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해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했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풍기동 457번지, 이마트 아산점 인근에 마련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