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2 12:21
129 views
201908221221N
▲ [사진제공=토니모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5월 출시된 ‘프롬 강화 맑은 약쑥’의 인기에 힘입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3년 숙성 쑥 추출물과 쑥오일을 함유해 진한 쑥 향기가 하루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특히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크림’으로 그 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산뜻한 젤 제형의 릴리프 크림은 일상생활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케어해주고, 리치한 제형의 딥 크림은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두 가지 크림의 양과 비율을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요 품목은 ▷피부 결을 맑게 케어해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쑥 발효수로 피부 영양을 채워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발효 앰플’, ▷두 겹으로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구매 시, 리얼 쑥 잎을 담은 촉촉한 마무리 감의 약산성 클렌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막바지 무더위가 지나고 다가오는 환절기에 대비해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효과가 좋은 스킨케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컨디션을 높일 수 있는 한 방법”이라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가 5만4000원, 출시 기념 프로모션 30% 할인가 3만7800원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