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강원도 양양에 코카-콜라 ‘코-크 레트로 비치’ 열린다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9 17:40
130 views
201908191740N
▲ [사진제공=코카-콜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코카-콜라가 오는 24일, 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 비치(Coke Retro Beach)’ 썸머 트립을 진행한다.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여름을 즐기는 듯한 레트로 감성을 코카-콜라 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쥬크박스와 미러볼과 함께 고고장 컨셉으로 변신한 해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레트로 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워터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번의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의 마지막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