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한가위 맞이 대규모 농·특산품 판매 행사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6 21:04
489 views
201908162104N
▲ 의성군이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의성군]

오는 9월 1일까지 서울신문사·조계사 남문주차장 앞에서 신선농산물·가공식품 판매

[뉴스투데이/경북 의성=황재윤 기자] 경북 의성군이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의성군에 따르면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 군은 오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신문사 앞 광장과 조계사 남문주차장에서 각각 남문주차장에서 마늘, 자두, 복숭아 등의 신선농산물과 흑마늘 등의 가공식품을 판매한다.

또 추석에 임박한 9월 6일부터 9월 9일까지는 서울광장에서 의성이 자랑하는 마늘과 자두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의성마늘햄으로 유명한 롯데푸드와 공동 마케팅으로 의성마늘소, 의성마늘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자리 등을 마련했다.

의성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산물 과다생산으로 가격 폭락 등의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과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기다리는 대도시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해는 농작물의 생산량 증가로 가격이 좋지 않다”면서 “대도시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도농상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