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제일제당 스팸, ‘핫&스파이시’·‘스팸 리치치즈’ 맛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6 17:35
131 views
N
▲ [사진제공=CJ제일제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제일제당이 스팸 신제품으로 ‘스팸 핫&스파이시’와 ‘스팸 리치치즈’ 2종을 출기했다.

‘스팸 핫&스파이시’는 감칠맛 나는 불맛 소스로 청양고추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매운 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술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스팸 리치치즈’는 진한 치즈 맛을 내는 하이멜트 치즈로 깊은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시중 제품 대비 치즈를 3배 이상 넣은 것이 특징이다.

‘스팸 핫&스파이시’와 ‘스팸 리치치즈’는 대형마트와 CJ더마켓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5,980원(340g)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에 앞서 스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신제품의 실루엣과 제품 가운데 물음표 마크를 넣은 이미지 게시글을 올려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다’, ‘스팸의 변신이 기대된다’라는 반응과 함께 1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했다.

신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스팸을 밥 반찬뿐만 아니라 샌드위치나 파니니 빵에 넣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고 안주 메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에어프라이어 트렌드에 따라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정다연 CJ제일제당 캔푸드팀 팀장은 “오랜 기간 밥 반찬과 명절 선물세트로 사랑 받아 온 스팸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캔햄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