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해상, 건강관리 앱 ‘하이헬스챌린지’ 리뉴얼
임은빈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6 15:05
110 views
N
▲ 현대해상이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 서비스를 리뉴얼 했다. [자료제공=현대해상]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현대해상은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앱 사용자들이 건강미션 성공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신설된 ‘기부하기’ 기능은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개발하였다. 하이헬스챌린지 사용자는 앱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살펴보고, 기부처를 선택하여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건강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제공 콘텐츠 외에 ‘출석체크’, ’건강 퀴즈’,‘10초 설문’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 화면 디자인 및 건강기록 입력 방법 등 을 개선하였다.

한편, ‘하이헬스챌린지’서비스는 현대해상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월납보험료 3만원 이상)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출시 이후 서비스 확대, 앱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