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쿨링 스프레이 아므 ‘헤어토닉’, 타임세일 이벤트 오늘까지 진행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6 09:55   (기사수정: 2019-08-16 09:55)
219 views
N
▲ [사진제공=아므]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평범한 일상 속, 잘못된 생활습관에 대해 새로운 방침을 제안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밸런스를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타임 세일 이벤트가 오늘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고 16일 밝혔다.

아므는 8월 14일부터 오늘까지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로 구입 가능한 상품은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아므 ‘스칼프 프레쉬 헤어 토닉’이다. 해당 제품은 멘톨이 함유되어 자극받은 두피를 쿨링감 있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연일 폭염주의보로 지친 두피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두피 쿨링 스프레이인 만큼, 이벤트 기간에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특히 ‘아므 헤어 토닉’은 두피에 불필요한 열을 내려줄 뿐만 아니라 특허성분인 플라워 콤플렉스 등 두피 여러 유효 성분이 각질제거를 도와 가려움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수분 증발을 막아 생기 있는 모발로 관리하는 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 등의 흑미 추출물이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하여 두피 케어는 물론 탈모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아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스칼프 프레쉬 헤어 토닉’ ▲1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늘이 마감인 만큼, 현재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니 빠른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