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치기 항의한 아빠 무차별 구타.. 제주도 카니발 폭행 동영상, 내용은?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6 08:16   (기사수정: 2019-08-16 08:16)
880 views
N
▲ [사진캡처=KBS2]
욕설과 함께 생수병 던지고 창문 통해 주먹질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제주도 카니발 폭행 동영상이 도마에 올랐다.

교통사고·손해배상 전문의 한문철 변호사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을 통해 ‘칼치기 항의하는 아빠 아이들 앞에서 폭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7월 4일 조천읍에서 제주시 방향으로 가는 도로에서 촬영됐다. 회색 아반떼 차량과 흰색 카니발 차량이 줄지어 가다가 이후 카니발 차량이 2차선으로 이동해 속도를 내며 갑자기 1차선으로 주행 중인 아반떼 차량 앞으로 진입한다.

이에 아반떼 차량이 2차선으로 이동해 카니발 옆에 정차한 후 항의했다. 그러자 카니발 운전자가 차량에서 내리면서 들고 온 생수병을 아반떼 운전자에게 던지고, 창문을 통해 무차별 구타했다.

또한 폭행을 당하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던 아반떼 운전자 측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도로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다시 집어 도로 옆 공터로 던져 버린 뒤 떠났다.

당시 아반떼 차량에는 피해자의 아내와 8살과 5살짜리 아이 2명이 타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의 부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에서 보면 A씨는 아반떼 운전자에게 욕설을 하고 피해자의 얼굴이 오른쪽으로 꺾일 정도로 안면을 구타했다.

한편, 고유정 사건을 부실 수사했던 제주동부경찰서가 이 사건을 맡으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정한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경찰은 사건 접수 후 피해자의 1차 진술을 확보하고, 당시 뒤따르던 차량에서 촬영한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