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서 주문시 5000원 할인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4 17:29
241 views
N
▲ bhc는 요기요에서 큰맘할매순대국을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큰맘할매순대국. [사진제공=bhc]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요기요 주문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와 함께하는 누구나 페스티벌’로 오는 16일까지 11시~14시에 주문 시 5000원이 할인된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1인 가구와 젊은 층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순댓국을 비롯한 다양한 한식을 쉽게 집에서 즐김과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진행하고 있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2000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이벤트 기간에는 최대 7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가맹점 수익 증대를 중시하는 본사 방침에 따라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 6월 요기요 입점 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맹점 배달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고객들에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