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상하이 국제유아용품엑스포 참가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4 17:13
77 views
N
▲ 중국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직원들이 전시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국제 유아용품 전시회(CBME, Children Baby Maternity Expo)에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4중 코팅 기술을 홍보했다고 14일 밝혔다.

CBM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유아용품 전시회로, 이번 행사는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행사 기간 중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바이어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가공 기술인 4중 코팅 기술과 함께 자사의 ‘아이비엘(IBL) 유산균 시리즈’, 일동제약의 ‘지큐랩 시리즈’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확대 추세에 있고, 소비자들의 관심 및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다”며,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로, 일동제약은 물론 국내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