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CJ ENM ‘셀렙샵 에디션’, 2019F/W ‘코펜하겐’ 캠페인 진행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5 08:55
260 views
201908150855N
▲ [사진제공=CJ ENM오쇼핑]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올 F/W 시즌 북유럽의 도시 ‘코펜하겐’과 연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셀렙샵 에디션은 2017년 가을 시즌부터 ‘시티 인스피레이션(City Inspiration)’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해 온 도시 연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 로스앤젤레스 등 매 시즌 도시를 선정해 브랜드에 영감을 불어넣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번 F/W시즌 셀렙샵 에디션이 코펜하겐을 선정한 이유는 실용주의와 디자인 철학을 갖춘 북유럽 감성 때문이다. 특히 덴마크 코펜하겐은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인 도시로 알려져 있다. 최근 유명 패션위크 행사가 북유럽 도시들에서 열리며 패션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도 영향이 컸다.

셀렙샵 에디션은 코펜하겐 현지 유명 포토그래퍼와 협업해 도시의 감성이 잘 녹아있는 건축물, 거리, 복합공간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CJ ENM은 해당 사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별도 전시 이벤트도 열 계획이다.

셀렙샵 에디션의 이번 F/W시즌 신상품에는 코펜하겐의 도시 감성을 반영시켰다. 북유럽의 디자인 감성을 반영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살렸고, 딥그린, 라벤더, 민트 등 감각적인 색상들을 많이 넣었다.

첫 신상품인 사틴스커트는 오는 16일 밤 9시 4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블랙 스커트를 기본으로 버건디, 골드베이지, 레오파드, 딥그린 색상 중 1개를 선택해 총 2개 스커트가 한 세트로 판매된다. 23일 같은 시간에는 트렌치 코트와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트렌치 코트 방송 시에는 북유럽 특유의 편안함과 실용성이 담긴 ‘니트 후드 터틀’을 상품평 작성 모든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말부터는 배기 팬츠, 체크 재킷, 후드 니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셀렙샵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8월말까지 셀렙샵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셀렙샵 에디션 한정 버킷백’을 증정한다.

CJ ENM 셀렙샵 담당자는 “코펜하겐 프로젝트를 통해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북유럽의 디자인 감성이 셀렙샵 에디션이 추구하는 실용적인 시크함(Practical Chic) 가치에 녹아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셀렙샵 출시 10주년을 맞아 올 하반기부터는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