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전기기능사·공기업 NCS 등 무제한 수강 ‘개이득 프리패스’ 모집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4 12:00
143 views
201908141200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전기기능사, 공기업 NCS 과정 등 48개 취업 자격증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16일까지 기간 한정 모집 중이다.

인기 유망 자격증은 물론 공기업 NCS 강좌까지 수강할 수 있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는 프리패스로 특히 시간에 쫓기거나 독학으로 여러 개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적합하다.

48개 과정을 기간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에 자격증 37개 과정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다. 자격증 1개 취득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의 50%를, 2개 이상 취득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준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등의 기사 자격증 외에도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국제무역사, 재경관리사 등의 주요 자격증 과정이 모두 포함됐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