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청하·SF9·몬스터엑스, 28일 블루스퀘어 모인다
이원갑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4 11:35   (기사수정: 2019-08-14 11:35)
464 views
N

▲ LG유플러스가 28일 ‘아이로그 U’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청하, SF9, 몬스터엑스 등 아이로그 U 출연 아이돌이 모였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롤러코스터’, ‘벌써 12시’의 청하를 비롯해 SF9, 몬스터엑스 등 인기 아이돌이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 모인다. 콘서트와 함께 모바일 생중계, 사전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14일 이 같은 내용의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 개최 계획을 밝혔다.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로그U’의 출연 아이돌이 모인 합동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아이마켓홀에서 1000석 규모로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해당 앱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이후에도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앱 이용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당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라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