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ADT캡스, 임직원 자녀 대상 ‘힐링 캠프’ 성료
이원갑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4 10:38
118 views
N

▲ ADT 캡스가 7일 충남 덕산에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ADT Korea 청소년 힐링 캠프'를 열었다. [사진제공=ADT캡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SK텔레콤의 물리보안 자회사 ADT캡스가 지난 9일 임직원 청소년 자녀 약 30명이 참가한 ‘ADT Korea 청소년 힐링 캠프’를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충청남도 덕산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에서 지난 7일부터 사흘 동안 열린 이번 캠프는 2016년부터 ADT캡스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족 친화 정책 중 하나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호신술 강의를 비롯해 마술 체험, 방 탈출 게임, 물놀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ADT캡스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의 시행을 통해 보안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여성가족부로부터 ‘2017년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매년 열리는 ‘아이러브 ADT’가 진행됐다. 본사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직무 관련 이해도를 높이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전국 각 지사에서 신청한 100여 명을 초청했다.

ADT캡스 측은 이 밖에도 또 다른 가족 친화 프로그램으로 ▲ 가족이나 연인과의 문화체험 행사 ‘문화 데이트’ ▲징검다리 연휴를 권장휴가로 지정하는 ‘권장휴가제도’ ▲매주 수요일에 조기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남성 대상 육아휴직제도 활성화 등을 소개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