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우리카드, 독립운동가 기리는 SNS 이벤트 실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8:25
150 views
N
▲ [사진제공=우리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우리카드는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전했다.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74주년 광복절' 기념 SNS 이벤트로 광복절을 맞이해 모나미에서 출시한 한정판 볼펜과 패키지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우리카드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있는 '독립운동가의 명언' 게시물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 주소를 댓글로 달면 된다.

유의할 점은 댓글을 작성할 때 두 가지 해시태그(#광복절·#우리카드)를 포함해야 한다.

우리카드는 이벤트 참여자 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50명을 추첨해 10명에게는 '153 무궁화'를, 90명에게는 'FX 153 광복절 패키지'를 제공한다.

▲ [사진제공=모나미]

먼저 153 무궁화는 모나미 시그니처 무궁화 에디션으로 무궁화가 연상되는 피오니핑크 색상과 애플민트 색상의 볼펜이다.

지난 11일 출시된 153 무궁화는 2만5000원 상당의 가격을 자랑하는 한정판 프리미엄 볼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FX 153 광복절 패키지는 우리의 역사를 기억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작된 볼펜 4개를 모은 세트다.

FX 153은 투명한 몸체에 한글로 제품명을 넣었고 내부에는 태극 무늬와 태극기의 건곤감리, 무궁화 이미지가 디자인된 볼펜심이 들었다.

FX 153 역시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뛰어난 사용감과 실용성도 갖췄단 평가를 받는다.

우리카드의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우리카드 공식 SNS 채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순국선열이 목숨 바쳐 이뤄낸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볼펜에 153이란 이름이 붙은 이유는 '단지 발음하기 편하고 어감이 좋아서'라고 알려졌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