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CJmall 쇼크라이브, 14일~15일 ‘이태리 명품 특집 방송’ 진행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6:46
118 views
N
▲ CJmall 쇼크라이브 ‘픽미업’에서 14일~15일 양일간 이태리 명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자료제공=CJ ENM 오쇼핑부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CJmall 쇼크라이브가 오는 14일~15일 이태리 현지 명품 바잉 출장 현장을 담은 명품 특집 방송 ‘#픽미업_유럽가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픽미업’은 모바일 생방송으로 명품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월~목 밤 9시에 방송하는 쇼크라이브의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픽미업_유럽가다’ 명품 특집 방송은 유명 명품 잡화 브랜드부터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까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픽미업’ 제작진 및 출연진이 직접 다녀온 이태리 밀라노와 피렌체 출장기 영상을 통해 실제 현지 매장 모습을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 1차 방송(8월7일~8일)에서 소개한 프라다, 지방시,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가방 방송은 총 주문금액 1억3500만원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14일~15일 밤 9시에는 ‘#픽미업_유럽가다’ 2차 방송이 진행된다. 14일에는 이태리 피렌체 쥬얼리 장인 브랜드 ‘알꼬저(Alcozer)’를 국내 최초로 론칭하고, 15일에는 구찌 및 버버리 스카프, 프라다 가방 등 명품 잡화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두 명을 추첨해 피렌체에 위치한 구찌 박물관 ‘구찌가든’에서 직접 공수한 에코백과 노트 선물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 조순지 PD는 “쇼크라이브의 ‘픽미업’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 결과, 객단가 100만원이 넘는 상품에도 매출이 높게 나올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쇼크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소통 방송 콘텐츠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