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애경산업, 중국 티몰 글로벌과 손잡고 MOU 체결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4:21
195 views
N
▲ 애경산업은 중국 최대 국경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오른쪽), 티몰 글로벌 자오거 아시아 총괄 디렉터(왼쪽)가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13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중국 최대 국경간(Cross-Border)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의 다양한 생활용품 및 화장품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 사업 개발 및 혁신 협력을 강화한다.

특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현지화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티몰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 티몰 글로벌 자오거(Zhao Ge) 아시아 총괄 디렉터, 관련 실무자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과 중국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해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