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글래드 호텔, ‘한가위 호캉스’ 예약 프로모션 진행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3:29
160 views
201908131329N
▲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대림그룹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에 호캉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있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를 오는 9월 11일부터 9월 16일까지 선보인다.

트렌드코리아 2019에 소개된 최상의 숙면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기념 하여 글래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지(Lucky G)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11만5000원(10% 세금 별도)의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 M’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30% 할인과 하우스 와인 1인당 1잔 제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G’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5% 할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는 런치 15% 할인(음/주류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아웃도어 펍 ‘자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를 특가에 제공하면서 레스토랑 할인 혜택까지 추석 연휴에 소중한 사람과 꿀잠과 꿀맛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멀리 가지 않아도 추석 연휴를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호텔에서 한가위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