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소외된 이웃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써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0:44
486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에듀윌은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매년 중학생 10명을 선정해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2010년 에듀윌 1기 장학생을 선발하기 시작했으며 지난 3월에는 제 10기까지 선발했다.

또한 교육기업으로서 검정고시 지원에 힘쓰고 있다. 매년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 에듀윌 검정고시 수강권을 기증하고 있다. 올해 지원한 수강권 및 교재 세트는 약 4억 2천 5백만원에 해당한다. 이러한 활동의 결과로 법무부 주관 ‘제 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9년간 사랑의 쌀 100포대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있다. 현재까지 총 10,322 포대를 기증했으며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1만 인분에 해당된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회사가 성장할수록 책임도 커진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