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만 ‘몰리케어’ 스킨케어 신규 론칭, ‘최대 35% 할인’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0:33
358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리케어’ 공식 수입업체인 ㈜케어핏에서 오늘 13일 온라인몰 론칭 파격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독일 하트만사의 메나린드(menalind)로 더 잘 알려진 몰리케어 스킨케어는 한동안 하트만사와 공급사와의 계약 종료로 구입이 어려웠지만 올해 8월부터 정식 수입업체인 ㈜케어핏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됐다.

기저귀발진이라고 잘 알려진 실금관련피부염 관리 및 예방을 위해서는 적절한 기저귀 내부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몰리케어 제품은 pH5.5 밸런싱 기술을 통한 기능성 제품으로 소변, 대변 등의 수분과 박테리아로 약해진 피부 장벽에 pH5.5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몰리케어 스킨제품은 세계상처학회에서 권고하는 실금관련피부염 가이드라인에 해당하는 클렌징, 보습, 보호 3단계 제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케어핏에 따르면 하트만사에서 269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직접 스킨 테스트 실험을 한 결과, 일주일 동안 170명의 참가자가(참가자의 약 63%) 눈에 띌 만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였다. 2주 뒤에는 71%에 해당하는 188명의 환자에게서 피부 개선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전해졌다.

몰리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실금관련피부염 환자들의 73% 이상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느끼며, 또한 이들은 욕창이 생길 확률이 일반 환자들에 비해 5배나 높고 욕창 단계가 높아질수록 비용과 치료기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실금관련피부염을 미리 치료하고 예방하는 것이 욕창을 예방하는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시장에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된 몰리케어 스킨케어라인은 런칭 기념으로 세트상품을 35%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비롯한 몰리케어 제품은 자사몰 사이트 등 온라인 몰을 통하거나 전화 주문, 케어핏 대리점등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몰리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