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바르게살기 송북동·비전1동·중앙동 위원회 태극기달기 캠페인 펼쳐
정성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10:44
141 views
201908131044N
▲ 평택시 송북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했다.[사진제공=평택시]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상징하는 태극기 게양에 동참 당부

[뉴스투데이=정성우 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9일과 10일에 걸쳐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쳤다.

송북동은 9일 송북동 주민센터 앞에서 위원 및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송북동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광복절을 앞두고 시행된 주민들에게 상가용 태극기, 차량용 태극기를 나눠주어 주민들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올바른 국기 게양일자 및 올바른 국기 게양방법을 홍보했다. 또한 태극기 행사 종료 후, 쌀 100kg을 직접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달했다.

비전1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도 9일 배다리 생태공원에서 태극기 게양 캠페인을 벌였다. 비전1동 위원회 회원은 시민들에게 가정용 태극기와 홍보전단지를 나눠 주고 74주년 광복절에 많은 시민들이 태극기를 달아줄 것을 홍보했다.

중앙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도 10일 서정리역 앞에서 무료 태극기 나눔 행사 및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는 일제치하에서 국권을 회복한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되새기기 위해 시민들이 태극기 달기 운동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독립운동가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각 가정마다 반드시 태극기를 게양할 것을 당부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