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대우건설,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 채널 오픈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3 09:45
110 views
N
▲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 [자료제공=대우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대우건설은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어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이미지 기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지 전경과 입주 고객의 생활 사진 등의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대우건설은 지난 4월 유튜브를 활용한 '푸르지오 라이프' 영상매거진, 페이스북 등 SNS를 고객 소통 창구로 활발히 사용 중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이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살고 있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조셉조셉 물병,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