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해외주식 추세패턴매매 세미나' 오늘 개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12 12:00
127 views
N
▲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키움증권은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추세패턴매매 세미나' 개최 소식을 12일 밝혔다.

세미나는 이날 저녁 6시부터 90분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우량종목을 적절한 타이밍에 매매 할 수 있는 기술적 분석을 주제로 장영한 로셈 아카데미 대표가 나선다.

앞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에 우량종목이 많다는 인식을 바탕하고 재무적으로 우량기업 발굴 방법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다수 개최하기도 했다.

올해 세 번째인 세미나는 기존 우량종목 발굴 방법에서 나아가 기술적인 내용까지 다룬다.

세미나를 현장에서 수강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세미나 참석일 기준 8영업일 이내에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신청 후 바로 본인 신청 계좌에 40달러 예수금이 들어오는 형식의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는 미국주식에 관심은 있지만 부담스러움을 느껴 시도하지 못한 국내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미나 참가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익숙하면서 가장 많이 쓰이는 기술적 지표인 이동평균선 및 MACD를 활용했다"며 "종목 선정에서 매매타이밍 포착까지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더 많은 투자자에게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 모두에게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