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7 10:58
189 views
N
▲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카 밤 크림 리페어’는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지난 5월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시카 밤 크림’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갖췄다. 가격은 50ml에 6만원대다.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의 함량을 2.5배 더 높여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더해 영양과 탄력, 손상 개선 효과를 함께 선사한다.

천연 보습제 및 식물 유래 버터를 함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여 피부 장벽 개선을 강화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건강미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는 쫀쫀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퍼지며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탄탄하게 받쳐주는 힘을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