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 출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6 18:06
1,078 views
N
▲ (왼쪽부터) 마이펫 신용카드(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맥스, 클로이) 플레이트 [사진제공=신한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가 들어간 카드 시리즈를 6일 공개했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는 '맥스'와 '클로이' 캐릭터가 카드 플레이트에 들어있다.

마이펫 카드 시리즈는 귀여운 디자인뿐 아니라 혜택도 알차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기존 인기상품 '신한카드 B.Big'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대중교통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편의점·백화점·이동통신·커피 등 추가할인과 통신·전기요금·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연 1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펫 체크카드 역시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0.5%를 적립해 준다.

또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 요식업종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요식업종 할인 건당 한도는 1000원이며 일 1회, 월5회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홈쇼핑·해외 가맹점 이용 시 월 2회 5% 할인이 제공되며 후불교통 5% 할인 또는 리터당 40원 주유할인을 선택할 수 있다.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일 경우에 각각 5000원·1만원·2만원의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고 신용카드의 경우 VISA 1만3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마이펫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선착순 3만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한다.

덧붙여 내달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5명),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펫 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며 카드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담았기 때문에 결제할 때 한 번, 혜택받을 때 다시 한번 기분 좋아지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