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농협카드, 법인사업자 위한 '올바른 비즈 카드' 출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5 13:47
207 views
N
▲ 5일 농협카드는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올바른 비즈(Biz)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NH농협카드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법인사업자를 위해 '올바른 비즈(Biz)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바른 비즈 카드는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카드로 경비지출관리와 업무용 차량일지 작성 지원 서비스 등으로 사업을 돕는다.

올바른 비즈 카드가 담고 있는 혜택은 적립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0.6%를 채움 Biz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0.3% 적립부터 100만원 이상 0.1, 200만원 이상 0.2%, 300만원 이상 0.3% 추가적립으로 최대 0.6%까지 한도 없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해외 가맹점의 경우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건당 10달러 이상 결제시 이용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또 올바른 비즈 카드는 나이스디앤알과 제휴해 법인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은 오토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빌 서비스는 경비지출관리 및 업무용 차량일지 작성 지원서비스로 실시간 법인카드 사용내역 확인, 스마트폰을 이용한 경비지출내역 간편전송 및 카드결제 즉시 지출결의작성 기능 등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무용으로 사용한 차량에 대하여 차량일지 자동작성 및 보정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권 구매 시 1000원 당 2포인트 추가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카드결제 시 SMS 바로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올바른 비즈카드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올바른 시리즈 중 하나로 법인사업자를 위한 올바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뜻을 담았다.

카드 발급은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조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 비즈 카드는 이용액에 따라 채움 Biz 포인트 적립과 경비지출관리 및 업무용 차량일지 작성 등을 지원하는 특화된 카드로 법인사업자 운영 관련 혜택과 편의서비스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