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 오픈 기념 이벤트 "매일 커피 무료"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4 09:11
537 views
201908040911N
▲ [사진제공=현대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현대백화점이 공식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은 '내 손안의 쇼핑 도우미'를 콘셉트로 개편됐다. 현대백화점카드 400만 회원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구매 빈도가 가장 높은 상품군들의 쇼핑 정보(할인 및 특가상품전)를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을 내려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H 무료 커피 이용권을 매일(1일 1잔) 제공한다. 카페H는 현대백화점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등 테이크아웃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라운지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 마련돼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앱 가입 고객 중 매일 100명씩 추첨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한섬 등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쿠폰도 증정한다.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바일 앱 가입 고객에게 매일 증정하고, 패션·리빙·식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매일 20여 개 품목을 지정해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쇼핑 정보, 단독 할인 쿠폰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활용해 오프라인 백화점 쇼핑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