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동원 ‘스낵참치’와 롯데 ‘야채크래커’ 만나면 더 맛있어요”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2 08:46
113 views
N
▲ [사진제공=동원에프앤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롯데제과와 협업를 통해 스낵참치와 야채크래커를 활용한 참치 레시피를 2일 선보인다.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얹어 카나페로 즐기면 안성맞춤인 참치캔이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섞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참치 카나페는 디저트나 안주로 잘 어울리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알맞다.

올해 출시되는 동원F&B ‘참치와 크래커’ 3종에는 야채크래커에 스낵참치를 얹은 참치 카나페 이미지가 삽입되며, 롯데제과의 ‘야채크래커’에는 ‘야채참치 카나페’ 레시피와 ‘야채참치 카나페 샌드’ 레시피가 인쇄될 예정이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롯데제과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동원참치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3월 꼬깔콘과 정통 나쵸칩, 도리토스 봉지 뒷면에 과자와 참치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레시피들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