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지역난방공사, 지역난방 우수열 사용 단지·관리자 포상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8-01 13:55
276 views
N
▲ 한국지역난방공사 전경 [사진제공=연합뉴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에너지 절감과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단지·관리자를 대상으로 '2019년도 우수열사용자 포상'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역난방 열사용 최우수 단지상은 지역난방설비 관리제도 개선 노력도와 난방품질 향상 노력도, 공사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을 합산해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며,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단지 근무기간 1년 이상 관리자 중 고객만족 향상 노력도, 설비관리방법 개선 노력도, 공사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을 반영한다.

공사는 최우수단지 24개소와 최우수관리자 57명을 18개 지사별로 선정해, 표창장 및 포상금(단지 100만원, 개인 5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포상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지 및 관리자는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내 고객행복마당 메뉴의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 작성 후 9월 20일까지 해당 관할 지사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 사용자시설 운영중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한 사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난방 사용고객의 에너지손실을 줄이고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해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 국가 에너지절약과 효율 향상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