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40달러로 미국주식 체험하기 3000명 돌파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7-30 10:40   (기사수정: 2019-07-30 10:40)
215 views
N
▲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40달러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40달러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 신청자가 2주 만에 3000명이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지난 15일부터 '사십딸라(40달러)로 미국 주식 체험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 주식 투자 경험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즉시 본인 신청 계좌에 40달러 예수금이 들어오고 거래를 하지 않으면 회수되는 방식이다.

키움증권은 이벤트에 대해 미국주식에 관심 있었지만 주저하던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미국주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또 키움증권은 더 많은 투자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행사를 진행한다.

수수료 및 환율우대 행사는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며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Global을 출시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어렵게 생각했던 미국주식에 대한 첫걸음을 이번 기회를 통해 키움증권과 함께하길 기대한다"며 "해외주식 특화기능으로 무장한 영웅문G와 영웅문SG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