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유한양행, 신제품 ‘삐콤씨 파워정’출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7-26 16:51   (기사수정: 2019-07-26 16:51)
142 views
N

▲ 유한양행이 새롭게 출시하는 '삐콤씨 파워정'.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이 장수 브랜드인 삐콤씨의 신제품인 삐콤씨 파워정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삐콤씨 파워정’은 비타민B,C의 복합제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과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D, 비타민E 함량을 늘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활성비타민 B1은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는 벤포티아민을 50mg 고함량 사용하였다. 벤포티아민은 티아민디설피드 대비 8배나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육체피로 및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해소와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의 눈의 피로회복에도 큰 효과가 있다.

활성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 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고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장점으로 입안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해 준다.

활성비타민 B6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 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10배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

더불어 비타민 C와 E의 시너지 효과가 커 체내 항산화 작용을 오래 유지할 뿐 아니라, 비타민 D 함유로 충분한 햇빛을 쬐지 못하는 현대인의 면역력개선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삐콤씨는 1963년 삐콤정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인의 비타민B군 결핍을 예방하는 유한양행의 대표적인 장수브랜드이다. 시대변화에 맞춰 진화되는 삐콤씨는 2019년 삐콤씨파워 출품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