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매일유업, 임산부 선물 ‘매일아이 마더박스’ 서비스 새롭게 단장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7-23 17:58
484 views
N

▲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매일유업이 임산부에게 선물하는 ‘매일아이 마더박스’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운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엄마의 입장에서 편의와 혜택을 늘리는 데 중점을 뒀다. 

임신한 순간부터 출산 후 150일 이내의 매일아이 엄마 회원은 누구나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할 수 있다. 매일아이 온라인 PC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한 곳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하면 100% 받을 수 있는 ‘웰컴 선물’과 매월 500명을 추첨해 전달하는 ‘특별 선물’ 2종으로 구성했다.

‘웰컴 선물’은 모바일을 기반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혜택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웰컴 선물’은 유제품 기프티콘과 '매일두(MaeilDo)' 포인트 2,000점, 매일유업 가정배달 사이트인 ‘매일다이렉트’ 5,000원 쿠폰, 유아동 용품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 5,000원 쿠폰으로 구성했다. '매일두(MaeilDo)' 포인트는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다. 이 모든 선물을 신청한 회원의 휴대폰으로 발송한다. 

이에 더하여 매일유업은 매월 500명을 추첨하여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특별 선물’은 ‘#매일매일사랑해’ 다이어리 기프트 세트와 임신수유부용 영양 보충 음료인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주스로 구성했다. ‘웰컴 선물’을 신청 후 ‘특별 선물’에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에게 집으로 발송한다.

매일아이 관계자는 “엄마의 임신을 축하하고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며 육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새로운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준비했다”며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통해 엄마가 된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