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한카드, 홈플러스서 3일간 '신한Day' 이벤트 진행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7-18 10:37
203 views
N
▲ [사진=뉴스투데이DB]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신한카드가 홈플러스와 함께 여러 혜택을 모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신한데이(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데이 동안 해당 홈플러스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각종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주어지며 신한금융그룹 브랜드 공동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결제 시 통닭 2마리가 7990원, 카페코너스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판매된다. 행사 대상 선풍기 50% 할인, 마술·풍선 문화센터공연 100원 관람 등이 있다.

또 한 번에 7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LG프라엘 더마LED마스크(1명), 에어 프라이어(10명),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1489명)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3일간 매일 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 신한은행의 캐릭터 쏠 익스플로러스 [사진=신한은행 공식 블로그]

신한카드와 신한생명, 신한은행 등 신한금융그룹사는 쇼핑 온 사람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부스를 연다.

신한데이 기간 동안 부스에서는 귀여운 원신한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그룹사들은 각 애플리케이션 소개 및 다운 받기 이벤트와 각종 상품 상담 및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휴대용 손선풍기도 마련됐다.

혜택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7만원 이상 5%, 10만원 이상 7%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할인 및 증정 혜택이나 사은품은 개별적인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해야겠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