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제일제당 햇반, ‘밥하지 않는 집’ 문화 알린다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7-13 08:51
337 views
201907130851N
▲ [사진제공=CJ제일제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8월 9일까지 ‘밥하지 않는 집’ 콘셉트로 햇반 브랜드 위크(Brand Week)를 운영한다. 최근 CJ제일제당 햇반이 새롭게 선보인 광고의 핵심 메시지인 ‘햇반의 일상식화’ 식문화 트렌드를 매장에서도 소비자가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햇반 브랜드 위크는 CJ제일제당의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더마켓 여의도점과 쌍림점 두 곳에서 ‘이제는 밥 하지 말고 햇반하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소비자가 공간 곳곳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보고 느끼고, 갓 데운 햇반 메뉴를 먹어본다.

한 달간 매장은 ‘밥 하지 않는 집’ 콘셉트로 꾸며져 운영된다. 햇반으로 채워진 주방과 식탁 등을 통해 가까운 미래 우리 일상이 될 ‘햇반 라이프’를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곳곳에는 햇반 모델인 박보검 사인물도 설치해 친근함을 높였고, CJ더마켓 내 식사코너인 올리브델리에서는 차돌된장찌개반상, 간장새우덮밥 등 햇반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올리브델리에서 햇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햇반 구매 및 델리 메뉴 식사 고객은 햇반 코인을 증정 받을 수 있는데, CJ더마켓에 비치돼 있는 인형뽑기 기계에 햇반 코인을 넣고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인형뽑기 기계 안에는 쌀알이 인형, 햇반모자 등이 풍성하게 들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영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담당 부장은 “가까운 미래에 흔히 볼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는 햇반의 일상식의 모습을 보다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CJ더마켓에서의 햇반 브랜드위크를 기획했다”며 “기간 중 매장에 방문해 소소한 즐거움과 함께 햇반이 주도하고 있는 우리 식문화에 대해 함께 느끼고 공감하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