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넷마블, ‘모두의마블’ 6주년 업데이트 예고
이원갑 기자 | 기사작성 : 2019-07-12 12:11
176 views
N

▲ 12일 넷마블이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6주년 업데이트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사전 예약 참여 시 최대 1000 다이아 지급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넷마블이 12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6주년 판올림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는 게임 내 화폐 ‘다이아’를 지급하는 무작위 획득권이 업데이트 이후 주어진다. 지급 결과는 최소 200개에서 최대 1000개 사이에서 책정된다. 카카오톡용 ‘삡삡이’ 이모티콘은 차등 없이 똑같이 지급된다.

또 사전 예약 링크를 타인에게 공유하고 링크를 받은 대상자가 사전 예약 참여를 완료하면 공유를 받은 인원의 숫자에 따라 다이아 300개부터 ‘S 철벽방어 헬멧’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 및 ‘애플 에어팟2’ 등의 실물 상품도 증정된다.

이번 6주년 판올림에서는 콘텐츠 개편과 불편사항 개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로 ‘오락실’, ‘신의 손 2’ 등 2종의 새 지도가 추가되고 원하는 캐릭터와 ‘행운 아이템’을 뽑기 없이 확정적으로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가 도입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