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노사민정협의회 공동선언식..고용안정과 일자리창출 다짐
정성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7-12 10:56
113 views
201907121056N
▲ 좌측부터 유병규 노무사, 송영범 한국노총 의장, 이종호 부시장, 이정인 평택지청장, 오병선 사무국장[사진제공=평택시]
외투기업 노사상생 워크숍, 청년고용환경 개선, 노동고용정책 네트워크 사업 협력 다짐

[뉴스투데이=정성우 기자] 10일 평택시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올해 첫 번째 평택시 노사민정협의회 본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종호 평택시 부시장을 비롯해 송영범 한국노총평택지역지부 의장, 오병선 평택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정혜정 평택대학교 교수, 이정인 고용노동부평택지청장 등 평택시 노사민정협의회 위원과 실무·분과위원회 위원이 참석했다.

이날은 ‘노사상생을 통한 고용안정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2019년 평택시 노사민정 공동선언식’을 갖고 지역경제의 안정적 성장과 지역주민의 행복 증진을 위하여 일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지역노사민정협력 활성화사업으로 3개 분야인 노사민정협의회 활성화사업, 외국인투자기업 네트워크사업, 지역내 현안문제 지원사업 등에서 노사민정협의회 워크숍, 외투기업 노사상생 워크숍, 청년고용환경 개선 및 홍보사업, 노동고용정책 네트워크 사업 등 10개 세부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종호 부시장은 “고용안정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노사민정협력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근로자들의 생활이 안정되고,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