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시린이 방지 전문 치약,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출시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7-12 10:35   (기사수정: 2019-07-12 10:35)
162 views
N
▲ [사진제공=메디안]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아모레퍼시픽 구강 관리 브랜드 메디안은 복합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매년 치주질환 환자가 연평균 12%씩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겨울에 비해 여름철 치주질환 진료인원이 약 10% 많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도 한국인 10명중 2명이 치은염과 같은 잇몸질환으로 치과 진료를 받은 경험이 있음을 나타낸다.

이에 메디안은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복합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잇몸 전문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을 출시했다.

‘메다안 잇몸과학 치약’은 질산칼륨으로 신경을 둔화시키고 탄산칼슘으로 외부 자극을 차단시켜 이중으로 시린이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녹차추출액을 함유해 잇몸에서 발생하는 염증인 치은염을 예방해준다.

메디안은 3개월 간의 임상 시험 결과 ‘치은염 87% 개선효과율’, ‘시린이 75%’ 개선효과율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잇몸과학 치약은 ‘클린 민트’와 ‘스트롱 민트’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온라인몰과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