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저’, 오는 6일 CJ홈쇼핑서 첫 론칭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7-04 14:08
655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 기획과 뷰티 디렉팅을 담당하는 그룹 ‘본느’가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저’를 론칭한다.

본느의 대표 브랜드 포레스트힐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그 네이밍을 통해 느낄 수 있듯이 두꺼운 피부 화장과 공기오염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물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기존 클렌저 제품과 달리 쫀쫀한 반죽형 제형으로 제작됐으며, 단순히 세정력에만 치중하지 않고 피부 본연을 회복하는 것에 포인트를 맞춘 제품이다.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요 성분들을 아마존, 호주 등에서 수입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에 순한 성분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론칭방송은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한창서’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홈쇼핑 완판 게스트로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나설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TV쇼핑 판매중인 클렌저 제품 중 유일하게 ‘기초 제품 피부 흡수도 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면서 “클렌저를 넘어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0단계’ 신개념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신개념 부스팅 클렌저 ‘포레스트 힐 그린 밸런스 클렌저’는 오는 6일 오후 3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