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카오프렌즈 '무지' 담은 체크카드 출시
강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7-03 11:45
222 views
N
▲ 3일 경기도 성남시 카카오페이 본사에서 이석창 신한카드 영업총괄본부장(가운데),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 총괄(왼쪽), 이지홍 카카오페이 브랜드 총괄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카카오페이 등록 이용 시 2% 적립…대중교통·통신요금 3% 적립


[뉴스투데이=강준호 기자] 신한카드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체크카드를 내놨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무지'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된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교통·통신·영화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 시 5000원,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이용 시 7000원,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3000원의 통합 적립 한도가 적용된다.

해외에서도 전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및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 ATM에서 인출 시 일 1회·월 1만원 한도 내 1건 당 3달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카카오페이는 상품 출시에 맞춰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하는 고객들에게 '무지 귀여운 무지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7월 한 달 간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발급 후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에게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지급하고 그 중 777명에게 카카오프렌즈 랜덤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 걸쳐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무지와 풍성한 혜택을 더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 제휴 카드를 지속 출시해 신한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